국내 골프웨어 시장의 개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13:36본문
Download : 국내 골프웨어 시장의 개편.hwp






레포트/생활전문
국내 골프웨어 시장의 개편
,생활전문,레포트
설명
Ⅰ. 서 론
Ⅱ. Consumer analysis
- with FGI and deep interview
Ⅲ. Market analysis
1. 국내 골프의류 마켓의 전반
2. 국내 유통 업체들의 골프웨어 유통 戰略
3. 2002년 골프 패션 트렌드
4. 골프웨어 브랜드 동향
Ⅳ. Marketing Mix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Ⅴ. conclusion 및 제언
별첨 - 국내 골프 브랜드 marketing 동향 표
- 브랜드별 Positioning Map
참고자료(資料)
Ⅰ. 서 론
골프인구가 200만을 넘어서면서 골프 웨어 시장도 점차 확장되고 있다아 게다가 골프장 외에서도 골프 웨어를 일상복으로 착용하는 경향이 확산되면서 캐주얼웨어로 까지 자리를 잡아 캐주얼 시장까지 잠식해 나아가고 있다아
워낙 소재가 고급스러운 데다 착용까지 편안한 것은 물론, 날로 세련돼지고 있는 디자인 등에 실용적인 아웃웨어를 즐기려는 생활양식의 정착도 이러한 현상을 부추기고 있다아
골프웨어는 기능이 있으면서도 디자인이나 소재가 고급스럽고 실용적이라 제품간 상호 크로스 코디네이션이 뛰어나다. 때문에 최근 20~50대의 다양한 층에서 선호되고 있다아
골프웨어 시장의 特性(특성)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정착과 더불어 골프의 대중화가 이루어짐에 따라 골프웨어 시장은 급성장하기 스타트해 해마다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그 규모가 확대되고 있다아
특히, 골프의 대중화는 골프 연령의 하향화와 연결돼 그동안 골프웨어 시장을 주도해 왔던 40~50대 중심에서 뉴써티. 즉 30대 중심으로의 alteration(변화) 를 추구하고 있다아
이에 골프웨어 브랜드들의 포지셔닝 alteration(변화) , 즉 타겟 연령이 하향 조정되고 있으며, 골프 전문의 이미지를 탈피해 캐주얼로의 이동을 시도하는 경향도 짙게 나타나고 있다아
미국과 유럽의 경우 굳이…(省略)
본 자료는 국내 골프웨어 시장의 개편에 대해 분석한 보고서입니다.스포츠웨어골프웨어 , 국내 골프웨어 시장의 개편생활전문레포트 ,
Download : 국내 골프웨어 시장의 개편.hwp( 33 )
스포츠웨어골프웨어
순서
다.본 data(資料)는 국내 골프웨어 시장의 개편에 대해 分析한 보고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