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MISSHA 미샤 브랜드分析및 미샤 리포지셔닝 위한 marketing 컨셉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23:20본문
Download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및 미샤 리포지셔닝 위한 마케팅컨셉 제안.pptx
흔히 로드샵이라고 줄여서 부른다.
흔히 로드샵이라고 줄여서 부른다.
2013.03.20 라이프스토리
로드샵이란
시장상황
_SLIDE_6_
현재 많은 경쟁사들이 로드샵 시장에 진입
시장상황
_SLIDE_7_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스킨푸드
이니스프리
이념
자연의 혜택을 나누는 브랜드
화장이 반복적이고 습관적인 일상이 아닌, 매일 새롭고 신나는 놀이처럼 즐길 수 있어야 한다는 철학
먹어서 좋은 음식은 피부에도 좋다
국내 최초의
자연주의 브랜드
브랜드 이미지
자연친화적인 이미지
사랑스러운 인테리어와 귀여운 소품
푸드
친환경적 -` 제주도 관련 제품 출시
특이사항
희망의 망고나무
캠페인 -` 관련 상품 출시, 주력화
아모레 퍼시픽 계열로 통합 멤버쉽을 운영
No Sale 브랜드로 discrimination화
아모레 퍼시픽 계열로 통합 멤버쉽을 운영
뒤늦게 시장에 진입한 이들은 제각각 포지셔닝을 진행
시장상황
_SLI…(To be continued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및 미샤 리포지셔닝 위한 마케팅컨셉 제안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및 미샤 리포지셔닝 위한 마케팅컨셉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MISSHA 미샤 브랜드 미샤 리포지셔닝 위한 마케팅컨셉 제안
Download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및 미샤 리포지셔닝 위한 마케팅컨셉 제안.pptx( 80 )
다.
설명
MISSHA 미샤 브랜드分析및 미샤 리포지셔닝 위한 marketing 컨셉 제안
MISSHA 미샤 브랜드分析및 미샤 리포지셔닝 위한 marketing 컨셉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MISSHA,미샤,브랜드,미샤,리포지셔닝,위한,마케팅컨셉,제안,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리포지셔닝을 위한 제안
_SLIDE_2_
INDEX
Ⅰ
시장상황
Ⅱ
자사analysis(분석)
Ⅲ
소비자analysis(분석)
Ⅳ
컨셉도출
_SLIDE_3_
2012년 국내 화장품 시장 규모는 약 10조원
2006년 이후 6년간 연평균(average) 10.4%에 가까운 성장세를 기록
2013.04.02 메디컬 투데이
시장상황
2012 하나금융연구소
_SLIDE_4_
그 중 미샤가 속해있는 로드샵 시장 규모는 2조 5000억원
전체 화장품 시장의 약 27%에 해당
2013.04.02 메디컬 투데이
시장상황
_SLIDE_5_
로드사이드 샵
[roadside shop]
「노점상」이란 뜻.
쇼핑 센터백화점체인 스토어 등의 점 내에 있는
숍 인 숍에 상대하여, 큰 거리에 독립점포로
차려진 가게란 것을 말한다.
2030 여성 중 95.2%가 로드샵을
이용한 경험이 있으며
정기적으로 로드샵을 이용...
_SLIDE_1_
리포지셔닝을 위한 제안
_SLIDE_2_
INDEX
Ⅰ
시장상황
Ⅱ
자사analysis(분석)
Ⅲ
소비자analysis(분석)
Ⅳ
컨셉도출
_SLIDE_3_
2012년 국내 화장품 시장 규모는 약 10조원
2006년 이후 6년간 연평균(average) 10.4%에 가까운 성장세를 기록
2013.04.02 메디컬 투데이
시장상황
2012 하나금융연구소
_SLIDE_4_
그 중 미샤가 속해있는 로드샵 시장 규모는 2조 5000억원
전체 화장품 시장의 약 27%에 해당
2013.04.02 메디컬 투데이
시장상황
_SLIDE_5_
로드사이드 샵
[roadside shop]
「노점상」이란 뜻.
쇼핑 센터백화점체인 스토어 등의 점 내에 있는
숍 인 숍에 상대하여, 큰 거리에 독립점포로
차려진 가게란 것을 말한다.
2030 여성 중 95.2%가 로드샵을
이용한 경험이 있으며
정기적으로 로드샵을 이용하는 여성도
전체의 41.6%에 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