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마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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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0 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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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인코딩 법칙은 아래와 같다. 그래서 세그먼트 클래스가 조건을 만족한다면 단어를 옮길 필요가 없다.






워터마킹에 대한 reference(자료)입니다.
rule1에서는 한 비트는 하나의 세그먼트 클래스에 숨겨져 있따 그래서 문서 안에 숨겨진 전체 비트 수는 64 비트이다. rule2에서는 두 비트가 삽입되어 128비트를 문서에 숨길 수 있따 정보의 인코딩은 inter-word 공간에 나타난 통계상의 분포를 요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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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정된 같은 정보의 양은 각 세그먼트 클래스에 독ㄹ비적으로 삽입된다된다. 인코딩 룰에서의 조건은 개인적인 공간이 아니라 공간의 수의 통계량에서 사용되어야 한다. 그래서 세그먼트 안의 단어는 필요의 분포에 따라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이동될 필요가 있따 이 작업은 그림1에서 보여진 대로 경계에서 오직 한 단어만 공유하는 인접한 세그먼트 때문에 쉽게 할 수 있따 단어들의 위치는 고정되어 있고 단지 세그먼트에 남아있는 S-2 단어만 이동된다된다.
워터마킹[1]
워터마킹에 대한 자료입니다. 세그먼트 클래스의 정보의 p bits 로 가정하면 알고리즘의 페이로드는 세그먼트 클래스의 수로 나타나는 P*L 비트가 된다된다. 워터마킹[1] , 워터마킹기타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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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