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마케팅 4Pstrategy과 STP,SWOT분석 및 현대자동차 향후strategy방향 제시 - 현대자동차 마케팅 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03:37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마케팅 4P전략과 STP,.hwp
현대자동차 마케팅,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그룹,현기차,제네시스,기아자동차,현대자동차 SWOT,현대자동차 4P,현대자동차 경영,현대자동차 중국
4. 현대자동차 STP전술 analysis
(3) Positioning





현대자동차 마케팅 4Pstrategy과 STP,SWOT분석 및 현대자동차 향후strategy방향 제시 - 현대자동차 마케팅 연구
(2) Targeting
순서
Download : 현대자동차 마케팅 4P전략과 STP,.hwp( 25 )
5. 현대자동차 marketing 4P전술 analysis
(4) 저가전술
(4) Promotion
(2) 제품개발전술
(1) Product
다.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Segmentation
(4) Threat
(3) Opportunity
현대자동차는 승용차 및 기타 여객용 자동차, 그리고 관련 부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에 3개 공장을 비롯하여 미국,china(중국) ,유럽 등에도 현지 생산법인을 두고 있다
(3) 빠른 의사결정속도
2. 현대자동차 기업핵심역량
(2) Weakness
(2) Price
현대자동차의 현재상황과 마케팅strategy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현대자동차의 future strategy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1. 현대자동차 기업개요
현대자동차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현대자동차 향후전략방향 제시 레포트 입니다. 현대자동차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현대자동차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1) Strength
(1) 생산전술
1967년 12월 정주영 현대그룹 회장에 의해 미국 포드자동차와 합작 회사로 출발한 현대자동차는 55년이 지난 현재 국내 자동차 업계에서는 압도적인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를 점유하고 있으며 글로벌시장에서는 세계 100대 브랜드 중 하나로 선정되는 등 자타공인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였다.
(3) Place
3. 현대자동차 SWOTanalysis
6. 향후전술방향 제시
7. 참고자료(資料)
현대자동차 마케팅 4Pstrategy과 STP,SWOT분석 및 현대자동차 향후strategy방향 제시 레포트(report)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