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개론시험자료(dat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7:07본문
Download : 교육학개론시험자료.hwp
1)진단평가: 현재의 학습과제(problem)에 대한 수업이 처음 되기전에 학습자가 가지고 있는 출발점행동을 예진하고, 학습장애요인을 진단하여 efficacy적인 수업절차와 방법을 모색하는 데 주목적이 있따
2)형성평가: 수업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그 수업이 주어진 수업목표(goal)의 달성을 향해 제대로 정상적인 진전을 보여주고 있는지를 계속적으로 점검해 나가는 평가활동으로 수업에 관한 피드백을 제공한다.
,사범교육,레포트
순서
교육학개론시험자료(data)
적으로 조작하는 과정이다.
교육평가의 개념(槪念): 교육이 이루어진 후에 그 성과 즉, 교육목표(goal)의 달성 정도를 평가할 뿐 아니라 이러한 교육이 진행되는 과정자체에 대한 가치를 판단하는 체계적인 과정을 포함한다.
3)총합평가: 한 단원, 한 학기, 혹은 한 학년이 끝나는 시점에서 그동안의 학습성과를 총괄적으…(省略)
교육학개론시험자료입니다.교육학개론시험자료 , 교육학개론시험자료사범교육레포트 ,
다.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교육학개론시험자료.hwp( 71 )
설명
교육학개론시험자료(data)
교육학개론시험자료(data)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