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인의사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4 13:26
본문
Download : 독일인의사랑.hwp
‘나’와 ‘마리아’가 하는 대화들은 나이에 맞지 않게 성숙한 듯한 느낌도 들었고 철학적인 이야기를 하는 것 같기도 했다.
그리고 人生(인생)에 관한 것이나 평소에 사람들이 느끼는 것들을 정말 공감가는 표현으로 묘사해놓은 구절들이 많아서 또다시 이 책에서의 ‘나’가 표현력이 대단하다고 생각했다.설명



REPORT
김승민
독일인의 사랑
이 책은 주인공인 ‘나’가 어린시절부터 어른이 되는 동안 자기주변의 일이나 사물, 그리고 자신의 사랑이야기에 상대하여 생각한 것들을 회상하듯이 써 놓았다.
또 중간부분에는 신에 대한 생각이나 믿음에 관한 주인공의 생각들도 있었는데, 읽으면서 이해하기 어려운 문장들도 있었지만 뭔가 종교적인 깨달음을 주는 부분이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두 사람의 대화들 중에는 둘의 사랑에 대한 아름다운 표현들도 많았는데, 나의 마음에 와닿은 것들도 많았고 공감할 수 있었던 표현들이 많이 있었다.
처음에는 책 제목만 보고 ‘평범한 사랑이야기겠구나’라고 생각했는데 읽으면서, 평범한 사랑이야기같으면서도 뭔가 깨들음을 주는 구절들이, 내가 살아오면서 생각하지 못했던 것들을 다시 생각해보게 해주었다. 왜 나를 사랑하냐는 마리아의 물음에,
“어린아이에게 왜 태어났느냐고 물어 보십시오. 꽃에게 왜 피었냐고 물어보싶시오. 태양에게 왜 빛나고 있냐고 물어보십시오. 나는 당신을 사랑하도록 되어있기 때문에 사랑하는 겁니다. 사랑에 빠져본 사람이라면 느껴봤을 것 같은 기분들을 이 책에서는 아름답게 묘사하고 있었다.”
라고 했던 말은 사랑하는게 당연…(skip)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독일인의사랑
Download : 독일인의사랑.hwp( 38 )
독일인의사랑,인문사회,레포트
독일인의사랑
독일인의사랑 , 독일인의사랑인문사회레포트 , 독일인의사랑
다.
내가 이 책을 읽으면서 계속 느낀 점은 인물들이 하는 말이나 생각들이 묘사나 표현력이 대단하다는 생각뿐이었다. 어떻게 사랑한다는 표현을 이렇게 많은 다른 표현들로 대신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멋있는 구절들이 많았다. 읽으면서 일기같다는 느낌도 들었다. 그래서 읽으면서 어렵고 이해되지 않는 구절들도 있었던 것 같다.
그리고 점점 둘의 사랑이 고조될수록 ‘나’와 ‘마리아’의 수많은 대화속에 빠져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