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리네이밍,브랜드marketing ,아가방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18:37
본문
Download : 아가방리네이밍,브랜드마케팅,아가방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0_
3Canalysis(분석)
_SLIDE_11_
3Canalysis(분석)
자사analysis(분석)
아가방앤컴퍼니는 1979년 4월1호점 개점을 스타트해 오늘날 국내 670여개의 판매
지점을 보유한 국내 최고의 유아 의류용품 전문 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
계속되는 경제 성장과 저출산 현상이 잇따르면서 자신뿐만이 아닌 자녀에게도 투자를 아끼지 않는 심리적인 트랜드가 발생하고 있다
_SLIDE_4_
연합뉴스 2xxx.11.18
_SLIDE_5_
_SLIDE_6_
가격보다는 품질과 디자인을 우선시하고
점차 유아용품도 명품이 유행하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준다
_SLIDE_7_
최근 유아용품시장의 증가, 해외 명품유아브랜드의 유입과 더불어
이제 유아용품브랜드도 국내만이 아닌 세계화로 뻗을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여야 합니다.
부정연상을 없애고 세계화에 걸맞은 예쁜 아기용품브랜드로써의 리네이밍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러므로
그에 맞는 국내시장에서도 해외명품브랜드와의 差別(차별) 화된 전략(戰略) 이 필요하고 效果(효과)적인 경쟁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설명
아가방리네이밍,브랜드마케팅,아가방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가방리네이밍,브랜드마케팅,아가방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가방리네이밍 브랜드마케팅 아가방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아가방리네이밍,브랜드marketing ,아가방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아가방리네이밍,브랜드마케팅,아가방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아가방 리네이밍
_SLIDE_2_
1. 배경 定義(정의) goal(목표)
2. 3Canalysis(분석)
- 자사analysis(분석)
- SWOTanalysis(분석)
- 경쟁사analysis(분석)
- 소비자analysis(분석)
3. 브랜드네이밍전략(戰略)
- 브랜드컨셉
- 네이밍스펙트럼
- 포지셔닝맵
- 키워드추출
- 네이밍방향
4. 후보안
5. 최종안
목 차
_SLIDE_3_
배경
이전의 낮았던 출산율과 달리 유아용품시장은 더욱더 커지고 있습니다.
_SLIDE_9_
定義(정의)
goal(목표)
유아용품시장확대의 걸맞은 노력필요.
아가방의 부정연상으로 인한 리네이밍필요
부정연상을 없애고 리네이밍 함으로써 글로벌시장에 발디딤할 수있는 기회와
유아용품시장에서도 자리매김할수 있도록 한다.
현재는 미주,중동,중국(中國) 진출 등 글로벌 …(省略)
아가방리네이밍,브랜드marketing ,아가방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아가방리네이밍,브랜드마케팅,아가방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2 )
다.
_SLIDE_8_
But.
글로벌브랜드로 나아가기에는 네임에 부정연상이 될만하다고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