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마케팅,온 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2:58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ppt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인터넷(Internet)마케팅,온 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마케팅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인터넷(Internet)마케팅,온 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ppt( 97 )
Internet marketing
Internet marketing 戰略 수립
발표 수업
6장. Internet marketing goal(목표) 설정
7장. STP
목 차
제3부 Internet marketing 戰略 수립
제6장 Internet marketing goal(목표) 설정
제7장 STP
제 3부
Internet marketing 戰略 수립
제6장 Internet marketing goal(목표) 설정
월드 디즈니사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0권 유지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면서 Internet 사업에 도전한 이유
디즈니의 기업이념 : 시간을 가장 가치있는 인간자원으로 봄
내부적 요인 : ABC방송국과 유로디즈니, 캐릭터 상품 판매 저조
시너지 효율 추구
비스타 Internet 그룹의 설립
디즈니 Internet 사업을 총괄
중점적인 추진분야
어린이와 가족 : 이들을 겨냥한 상품과 서비스를 집중적으로 개발
뉴스와 연예 : 연예/음악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웹 구상
스포츠 : ESPN 보유- 독점중계권 확보
오락 : 오스카상, 오프라 윈프리 쇼의 자료(data)에 대한 독점권
instance(사례)) 디즈니가 Internet에 도전한 이유
Internet 매체상의 characteristic(특성) → 여러가지 advantage을…(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