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lgreens.kr 오픈마켓에서의 생존 전술 - 온라인 쇼핑 업체, G마켓 事例(사례)를 중심으로 > walgreens7 | walgreens.kr report

오픈마켓에서의 생존 전술 - 온라인 쇼핑 업체, G마켓 事例(사례)를 중심으로 > walgreens7

본문 바로가기

walgreens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오픈마켓에서의 생존 전술 - 온라인 쇼핑 업체, G마켓 事例(사례)를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5 01:09

본문




Download : G마켓.hwp






1. G마켓의 problem(문제점)
누리망 사용자가 급증하고, 누리망 거래에 관한 기술적 시스템이 발전하면서 누리망 쇼핑은 다른 오프라인 상거래에 비해 높은 증가추이를 보이고 있다.

2-1.다양한 아이템과 세분화된 시장
2-4. 브랜드 호의도 향상
G마켓-2865_01.gif G마켓-2865_02_.gif G마켓-2865_03_.gif G마켓-2865_04_.gif G마켓-2865_05_.gif
2-3. 안전 거래를 통한 신뢰 확보




2-2-1. 사내environment(환경)

다. 누리망 쇼핑 초기에는 상품을 직접 보고 사야 한다는 기존의 오프라인적인 인식을 가진 구매자들이 많았기 때문에 on-line 쇼핑의 인지도가 높지 않았으나, 최근 on-line 쇼핑은 상세한 제품 설명(explanation)과 함께 제품을 다각도로 watch할 수 있도록 사진을 게시하며, 주문과 배송, 반품이 편리해 짐으로써 그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누리망 의 사용기간이 길어질수록 누리망 쇼핑을 이용할 확률은 더 높아지는데, 그 이유는 누리망 을 장기간 사용하게 되면 누리망 에 익숙해지고, 따라서 누리망 을 또 하나의 유통망으로 인식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일것이다

지마켓(g-market) 성공 전략에 대해서 완벽히 분석한 자료입니다. 누리망 쇼핑의 규모를 예측하기 위해서는 누리망 쇼핑의 잠재적인 사용자인 누리망 사용자를 측정해야 하는데 우리나라 누리망 사용자는 2004년을 기준으로 3000천만 명이 넘었으며, 누리망 사용의 歷史(역사)도 점점 더 길어지고 있다. 주문한 상품은 택배 배송 형식으로 주문지 까지 전달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의 생활 패턴에도 잘 부합하는 쇼핑 방식이라 할 수 있다.
2-1. 기술적 R&C

[목차]

Ⅳ. G마켓의 problem(문제점) 및 improvement점

2-2. G마켓의 암묵적 경쟁력
G마켓, 지마켓, g-market, gmarket, 옥션, 경영학
1. 오픈마켓이란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Ⅱ. 후발업체인 G마켓이 행한 strategy적 혁신
설명
2-3. 제휴를 통한 경쟁력 확보
3. G마켓 경영 상황

2. 해외instance(사례)로부터 도출할 수 있는 G마켓의 improvement점

[그림2] 누리망 사용에 따른 누리망 쇼핑 이용확률......(이하 省略)
오픈마켓에서의 생존 전술 - 온라인 쇼핑 업체, G마켓 事例(사례)를 중심으로



Download : G마켓.hwp( 57 )


Ⅲ. 미래를 위한 strategy-글로벌 비즈니스

1-1. 판매자 매수 strategy
2-2. 고객 중심 文化(culture)

2. 오픈마켓의 특성
2. G마켓 혁신의 기반

[본문일부]
3. G마켓의 향후 assignment
2-2-2. 브랜드 개발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향상


오픈마켓에서의 생존 strategy - on-line 쇼핑 업체, G마켓 instance(사례)를 중심으로
Ⅰ. G마켓의 산업 분석
Ⅰ. G마켓의 산업 분석


1. 후발업체로써의 혁신적 경쟁 strategy

1. 오픈마켓이란

1-2. 소비자 매수 strategy

지마켓(g-market) 성공 전술에 대해서 완벽히 분석한 data(資料)입니다. 2005년 on-line 쇼핑의 규모는 약 9조원이며(표 참고) 그 규모는 더욱 커질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전형적인 쇼핑 방식이었던 백화점, 소매상점 구매방식은 고객이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watch하여 구매하는 방식을 띠고 있으나, on-line 쇼핑은 컴퓨터를 통하여 직접 가지 않아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advantage을 가지고 있다.
Total 9,56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algreen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walgreen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