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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2 2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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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이 완전히 낫는다는 쾌차(快差)라는 단어를 이용하여 차처럼 맛있게 마시면서 병을 치유한다는 의미로 쾌차(快茶)라는 문구를 사용
감기가 빠르게 낫는다는 의미를 제공하는 동시에 마음…(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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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라플루’로
마음까지 쾌茶하세요!

목차

Ⅰ. Creative brief

Ⅱ. 環境(환경) analysis
1. 시장 analysis
2. 자사 analysis
3. 경쟁자 analysis

Ⅲ. Creative strategy
1. SWOT analysis
2. STP analysis
3. IMC objective
4. Message strategy
5. Media strategy

Ⅳ. Storyboard

Ⅴ. reference
Ⅰ. Creative brief
1. Basic problem or issue of advertisement
communication 과정에서 경쟁제품과 差別(차별) 될만한 제품의 효능과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확실하게 어필하지 못함
media의 선택과정에서 promotion의 도구가 협소하고 편재됨
환절기나 겨울에 광고를 주로 하는 경쟁 감기약과는 달리 방송횟수 매우 적음
해외에서 사용하는 방송광고를 그대로 가져와, 한국 소비자에게 강하게 어필하지 못함
그로 인한 낮은 인지도와 시...



‘테라플루’로
마음까지 쾌茶하세요!

목차

Ⅰ. Creative brief

Ⅱ. 環境(환경) analysis
1. 시장 analysis
2. 자사 analysis
3. 경쟁자 analysis

Ⅲ. Creative strategy
1. SWOT analysis
2. STP analysis
3. IMC objective
4. Message strategy
5. Media strategy

Ⅳ. Storyboard

Ⅴ. reference
Ⅰ. Creative brief
1. Basic problem or issue of advertisement
communication 과정에서 경쟁제품과 差別(차별) 될만한 제품의 효능과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확실하게 어필하지 못함
media의 선택과정에서 promotion의 도구가 협소하고 편재됨
환절기나 겨울에 광고를 주로 하는 경쟁 감기약과는 달리 방송횟수 매우 적음
해외에서 사용하는 방송광고를 그대로 가져와, 한국 소비자에게 강하게 어필하지 못함
그로 인한 낮은 인지도와 시長點유율
2. advertisement objectives
테라플루의 인지도 향상으로 인한 대중화와 매출 증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의 특성(特性)들을 어필하여 테라플루의효익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층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확실하게 각인시킬 것
3. Target audience
역류성식도염 등으로 알약 형태로 약을 복용하는 것이 어렵거나, 개인적 특성(特性)으로 인해 약물복용에 거부감이 있는 소비자 집단
약 특유의 냄새 때문에 맛있게 약을 복용하고 싶은 니즈가 있는 소비자 집단
이미지나 분위기에 민감한 젊은 현대인
4. Major selling idea
Unique Selling Proposition을 이용하여 제품의 효능과 독특함을 강조한 쾌차:茶라는 것을 주 아이디어로 삼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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