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주-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17:03
본문
Download : 전통주-마케팅.pptx
_SLIDE_1_
_SLIDE_2_
INDEX
Ⅰ. 개요
Ⅱ. 참살이 탁주 마케팅 상황analysis(분석)
기업紹介(소개)
내부역량analysis(분석) ?
외부역량analysis(분석) ?
경쟁사analysis(분석)
기존 마케팅 analysis(분석) ? ? ?
Ⅲ. 참살이 탁주 마케팅대안 제시
국내 마케팅戰略
해외 마케팅戰略
_SLIDE_3_
기업 선정배경
2009년 히트상품 1위
경기 불황, 웰빙의
TREND를 타고 부활
국내뿐만 아니라 日本(일본) 등
해외시장에서도 인기
왜 참살이 L&F인가?
[ 막 걸 리 ]
_SLIDE_4_
기업 선정배경
왜 참살이 L&F인가?
[ 政府의 쌀 소비량 촉진정책 ]
[ 국민의 69%가 먹을거리에 대한 불안감 ]
?직원이 약 25명 내외인 작은 기업
하지만 참살이 L&F는 강했다
2009년 매출 8억 원 이상
?→ 참살이 탁주의 탄생
아하! 우리 쌀로 만든 막걸리라면?
치열한 막걸리 시장에서 어떻게 살아남았을까
?
_SLIDE_5_
기업 紹介(소개)
참살이 L&F
참살이 탁주를 국민전통주로 육성 및 세계화 目標(목표)
日本(일본)수출과 관련하여 100만 달러 규모의 MOA 체결
뉴욕에 `참살이 탁주’의 수출 스타트
‘2009 대한민국 전통주 품평회’에서 최고상인 ‘금상’ 수상
한식세계화 2009 국제 심포지엄의 formula(공식) 오찬주로 선정
참살이L&F는 영화투자배급사 ㈜미디어플렉스와의 인수합병 체결 ? 유통망 확장
한식 패밀리 브랜드 놀부NBG와의 공동브랜드 개발 戰略적 제휴를 체결
5
6
7
1
2
3
4
_SLIDE_6_
회장 紹介(소개)
강환구 대표
참살이 L&F의 회장이자
남한산성소주文化원 원장
강환구 대표의 아버지, 남한산성소주를 만드시는 강석필 경기무형文化재
우리나라 전통주인 막걸리의 고급화와 세계화를 위해 참살이 탁주 출시
`전통 막걸리의 세계화‘가 비전
_SLIDE_7_
내부역량 analysis(분석)
7Panalysis(분석) ? 4P
Place
전국 100개 대리점 개설 目標(목표)
현재 전국에 판매처…(To be continued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전통주-마케팅 , 전통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전통주 마케팅
Download : 전통주-마케팅.pptx( 24 )
전통주-marketing
순서






전통주-marketing
전통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