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lgreens.kr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分析과 카카오톡 사업성공사례(instance)分析및 향후발전방향 제안 > walgreens6 | walgreens.kr report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分析과 카카오톡 사업성공사례(instance)分析및 향후발전방향 제안 > walgreens6

본문 바로가기

walgreens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分析과 카카오톡 사업성공사례(instance)分析및 향후발전방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15:42

본문




Download :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카카오톡 사업성공사례분석및 향후발전방향 제안.pptx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카카오톡 사업성공사례분석및 향후발전방향 제안 ,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카카오톡 사업성공사례분석및 향후발전방향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카카오톡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카카오톡 사업성공사례 향후발전방향 제안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分析과 카카오톡 사업성공사례(instance)分析및 향후발전방향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카카오톡%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카카오톡%20사업성공사례분석및%20향후발전방향%20제안_pptx_01.gif 카카오톡%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카카오톡%20사업성공사례분석및%20향후발전방향%20제안_pptx_02.gif 카카오톡%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카카오톡%20사업성공사례분석및%20향후발전방향%20제안_pptx_03.gif 카카오톡%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카카오톡%20사업성공사례분석및%20향후발전방향%20제안_pptx_04.gif 카카오톡%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카카오톡%20사업성공사례분석및%20향후발전방향%20제안_pptx_05.gif 카카오톡%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카카오톡%20사업성공사례분석및%20향후발전방향%20제안_pptx_06.gif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分析과 카카오톡 사업성공사례(instance)分析및 향후발전방향 제안









카카오톡,마케팅,SWOT,STP,P전략과,카카오톡,사업성공사례,향후발전방향,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카카오톡 사업성공사례분석및 향후발전방향 제안.pptx( 25 )


_SLIDE_1_
MARKETING
_SLIDE_2_
CONTENTS
1. 카카오톡 선정이유

2. 카카오톡이란

3. 외부環境(환경) analysis
- 산업 내 경쟁
신규진입자 위협
대체재 위협
구매자의 교섭력
공급자의 교섭력

4. 카카오톡 SWOT analysis

5. 카카오톡 marketing 전술analysis
4P전술
STP전술

6. 카카오톡 성공instance(사례)

7. 카카오톡 향후발전방향
_SLIDE_3_
출시2년 만에4천만이 넘는 가입자를 모은
국내 1위의 모바일 서비스. 어떻게

앞으로 나아갈 Internet marketing 전술은
1.카카오톡 선정이유
_SLIDE_4_

2. 카카오톡이란
- (주)카카오가 제공하는 글로벌 모바일 메시징 서비스
- 로그인 없이 실시간 그룹채팅 및 1:1 채팅 가능
- 현재 국내 가입자 수 3500만명 돌파
_SLIDE_5_
그룹 콜
3~5명의 친구들과 함께 그룹통화
친구와 실시간으로 음성 통화
해외 사용자를 위...

_SLIDE_1_
MARKETING
_SLIDE_2_
CONTENTS
1. 카카오톡 선정이유

2. 카카오톡이란

3. 외부環境(환경) analysis
- 산업 내 경쟁
신규진입자 위협
대체재 위협
구매자의 교섭력
공급자의 교섭력

4. 카카오톡 SWOT analysis

5. 카카오톡 marketing 전술analysis
4P전술
STP전술

6. 카카오톡 성공instance(사례)

7. 카카오톡 향후발전방향
_SLIDE_3_
출시2년 만에4천만이 넘는 가입자를 모은
국내 1위의 모바일 서비스. 어떻게

앞으로 나아갈 Internet marketing 전술은
1.카카오톡 선정이유
_SLIDE_4_

2. 카카오톡이란
- (주)카카오가 제공하는 글로벌 모바일 메시징 서비스
- 로그인 없이 실시간 그룹채팅 및 1:1 채팅 가능
- 현재 국내 가입자 수 3500만명 돌파
_SLIDE_5_
그룹 콜
3~5명의 친구들과 함께 그룹통화
친구와 실시간으로 음성 통화
해외 사용자를 위한 13개의 언어지원
2. 카카오톡이란
문자채팅과 사진, 동영상, 음성메시지, 연락처 까지 전송가능
멀티미디어 채팅
13개 언어지원
보이스톡
_SLIDE_6_
친구목록에서
이름으로 친구
검색
즐겨 찾는
친구 등록
친구 목록에서 이름 검색을 통해 친구 찾기
평소 자주 대화하는 친구 즐겨찾기 등록.
연락처등록 외에 아이디로 등록 가능.
연락처가 등록된 친구들을 자동으로 친구 추가
2. 카카오톡이란
친구 자동등록
아이디로
친구 찾기
_SLIDE_7_
위험 정도 : 높음
다음 ‘ 마이피플’ , 네이버 ‘ 네이버 톡 ’ = ‘ 라인’
높은 시장 점유율
산업 간 경쟁 치열
3. 외부環境(환경) analysis - 산업 내 경쟁
PC에서 모바일 중심으로 變化(변화)하면서 모바일 메신저가 높은 성장률 달성
_SLIDE_8_

낮은 진입 장벽과 투자비용
- 카카오톡 같은 메신저의 경우,
초기 최초 진입자 우위효율를 봄

모바일 서비…(skip)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algreen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walgreen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