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lgreens.kr H&M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과 H&M 브랜드分析(분석)및 H&M 매출증대위한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 walgreens5 | walgreens.kr report

H&M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과 H&M 브랜드分析(분석)및 H&M 매출증대위한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 walgreens5

본문 바로가기

walgreen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H&M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과 H&M 브랜드分析(분석)및 H&M 매출증대위한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2:58

본문




Download : H&M 마케팅전략분석과 H&M 브랜드분석및 H&M 매출증대위한 마케팅전략 제안.hwp




H&M은 기업 특유의 Collaboration 전술을 통한 다양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을 바탕으로 많은 소비자들을 끌어들인다.

H&M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과 H&M 브랜드分析(분석)및 H&M 매출증대위한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순서
설명



Download : H&M 마케팅전략분석과 H&M 브랜드분석및 H&M 매출증대위한 마케팅전략 제안.hwp( 15 )


H&M%20마케팅전략분석과%20H&M%20브랜드분석및%20H&M%20매출증대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1.gif H&M%20마케팅전략분석과%20H&M%20브랜드분석및%20H&M%20매출증대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2.gif H&M%20마케팅전략분석과%20H&M%20브랜드분석및%20H&M%20매출증대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3.gif H&M%20마케팅전략분석과%20H&M%20브랜드분석및%20H&M%20매출증대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4.gif H&M%20마케팅전략분석과%20H&M%20브랜드분석및%20H&M%20매출증대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5.gif H&M%20마케팅전략분석과%20H&M%20브랜드분석및%20H&M%20매출증대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6.gif
H&M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과 H&M 브랜드分析(분석)및 H&M 매출증대위한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H&M

marketing 전술과
전술제안
-목차
`1` H&M 보고서 요약

`2` H&M 브랜드analysis(분석) 과 marketing 전술 analysis(분석)
1) H&M 기업 선정 배경
2) H&M 경쟁사 analysis(분석)
3) H&M SWOT analysis(분석)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hreat
4) H&M 현재 marketing 4P전술analysis(분석)
- Product
- Place
- Price
- Promotion
5) H&M 타겟고객조사
6) H&M STP 전술
- Segmentation
- Target
- Positioning

`3` H&M 매출증대위한 전술제안
1) 전술 1 (매출증대 vs자라)
- 콜라보레이션
2) H&M 전술적 marketing 믹스전술
3) 전술 2 (기업이미지 강화 vs 유니클로)
4) marketing 실행위한 예상비용
5) 예상되는 기대efficacy
`1` H&M 보고서 요약

H&M은 SPA 브랜드 전체 매출액 기준 세계 2위, 매장 수 기준 1위...


H&M

marketing 전술과
전술제안
-목차
`1` H&M 보고서 요약

`2` H&M 브랜드analysis(분석) 과 marketing 전술 analysis(분석)
1) H&M 기업 선정 배경
2) H&M 경쟁사 analysis(분석)
3) H&M SWOT analysis(분석)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hreat
4) H&M 현재 marketing 4P전술analysis(분석)
- Product
- Place
- Price
- Promotion
5) H&M 타겟고객조사
6) H&M STP 전술
- Segmentation
- Target
- Positioning

`3` H&M 매출증대위한 전술제안
1) 전술 1 (매출증대 vs자라)
- 콜라보레이션
2) H&M 전술적 marketing 믹스전술
3) 전술 2 (기업이미지 강화 vs 유니클로)
4) marketing 실행위한 예상비용
5) 예상되는 기대efficacy
`1` H&M 보고서 요약

H&M은 SPA 브랜드 전체 매출액 기준 세계 2위, 매장 수 기준 1위로 명실상부한 세계 1위의 SPA브랜드이다. 또 지속가능하고 친環境(환경)적인 패션을 추구함으로써 기업의 이미지 형성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따 하지만 유독 한국에서만은 그 명성에 걸맞는 위치에 있지 못하고 있따 점포수의 부재로 인해(국내에 입점한지 3년) 낮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고객층이 20~30대의 고객들에게 편중되어 있다는 점, 다양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이라는 기업의 장점(長點) 및 친環境(환경)적인 노력이 대중들에게 확실히 각인되어 있지 않다는 점, SPA시장이 이미 성숙기이기 때문에 잠재고객을 유치하는 것이 힘들다는 problem(문제점)이 있따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니클로의 부정적인 이미지(우익)과 자라의 지속적인 가격상승으로 타 브랜드 고객을 뺏어오는 전락에서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따
현재 H&M은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고급화 전술, 트렌드 즉각 반영…(省略)
H&M,마케팅전략과,H&M,브랜드,H&M,매출증대위한,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H&M 마케팅전략분석과 H&M 브랜드분석및 H&M 매출증대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 H&M 마케팅전략분석과 H&M 브랜드분석및 H&M 매출증대위한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H&M 마케팅전략과 H&M 브랜드 H&M 매출증대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다.
Total 9,50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algreen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walgreen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