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앱,브랜드앱instance(사례),브랜드앱특징및분석,광고계동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5 14:47
본문
Download : 브랜드앱,브랜드앱사례,브랜드앱특징및분석,광고계동향.pptx
이제 스마트 폰이 주류 미디어로 자리 잡은 가운데 가장 주목 받는 marketing 기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먼저 해외의 example(사례) …(drop)
Download : 브랜드앱,브랜드앱사례,브랜드앱특징및분석,광고계동향.pptx( 94 )
다.
브랜드 앱의 대표적인 example(사례) 를 알아보겠습니다.
브랜드앱,브랜드앱instance(사례),브랜드앱특징및분석,광고계동향
브랜드앱,브랜드앱instance(사례),브랜드앱특징및분석,광고계동향
브랜드앱,브랜드앱사례,브랜드앱특징,광고계동향,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브랜드앱,브랜드앱사례,브랜드앱특징및분석,광고계동향 , 브랜드앱,브랜드앱사례,브랜드앱특징및분석,광고계동향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앱 브랜드앱사례 브랜드앱특징 광고계동향
_SLIDE_1_
광고계 동향‘’브랜드 앱(Brand Application)’’
_SLIDE_2_
`목차`1.브랜드 앱이란2. 브랜드 앱 example(사례) 3. 브랜드 앱에 주목하는 이유 4. 브랜드 앱의 특징4.結論(결론)
_SLIDE_3_
1. 브랜드 앱이란
스마트 폰 앱(Application)을 매체로 활용하여 기업의 브랜드나 제품을 홍보하는 것
_SLIDE_4_
2. 브랜드 앱 example(사례)
- 해외
1. Pizza hut
_SLIDE_5_
2. 켈로그
_SLIDE_6_
3. 테스코
4. 페덱스
_SLIDE_7_
- 국내
1. 아모레 퍼시픽 피부가 좋아지는 Be Waterful
_SLIDE_8_
2. KB 국민은행
_SLIDE_9_
3. YBM
4. 농심 라면 정복
_SLIDE_10_
3. 브랜드 앱에 주목하는 이유
브랜드 앱 marketing 으로 얻을 수 있는 기대 efficacy
브랜드 인지도 향상 efficacy
2. 신규 매출 창출의 기회
3.고객 관계 강화
_SLIDE_11_
4. 브랜드 앱의 특징
- advantage(장점)
브랜드를 비교적 쉽게, 새로운 소비자층에게 알릴 수 있다
사용자들은 브랜드와 제품정보를 제공받는 동시에 생활에 유용한 어플과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노골적인 광고에 비해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선택적으로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marketing efficacy도 높다
- 단점
완성도가 떨어지는 앱이 많다
2. 용량 증가로 자료를내려받다 횟수 감소
_SLIDE_12_
5. 結論(결론)
실시간 시뮬레이션
희소성
반복적 사용
_SLIDE_13_
브랜드 앱이란 스마트 폰 앱을 매체로 활용하여 기업의 브랜드나 제품을 홍보하는 새로운 형태의 marketing 기법입니다. 쉽게 말해서 기업이나 제품이 Internet에 홈페이지를 가지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