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의 새로운 물결 트레이딩-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12:41
본문
Download : 소비의 새로운 물결 트레이딩-업.hwp
‘소비의 새물결, 트레이딩 업’은 이런 소비의 양극화 시대를 각종 통계 등을 통해 철저히 analysis하고, 기업들의 대응전략(strategy)을 담아내고 있따
트레이딩 업이란 값비싸더라도 우수한 품질을 가졌거나 만족스런 서비스가 함께 한다면 기꺼이 지갑을 …(drop)
Download : 소비의 새로운 물결 트레이딩-업.hwp( 27 )
서평입니다소비의새로운물경트레이딩-업 , 소비의 새로운 물결 트레이딩-업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서평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의새로운물경트레이딩-업
소비의 새로운 물결 트레이딩-업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한국경제를 비추어 말한다면 사상 최악의 소비 침체를 겪고 있는 한국 경제. 그 속에서도 SUV 차량, LCD TV 등 고가제품 시장은 크게 성장하고 있고, 반대쪽에서도 화장품브랜드 미샤나 노트북으로 대표되는 저가 브랜드 열풍이 크게 불고 있따 저자는 소비 양극화 시대로 중간 시장은 사라질 거라고 말하고 있따 소비의 극심한 양극화 앞에서 기업들은 방향 감각을 잃어가고 있따 값비싼 코치 핸드백을 들고 아웃백에서 점심을 먹고 커피빈에서 커피를 마시지만, 영화를 볼 때는 7,000원도 아끼려고 갖가지 할인쿠폰을 이용하는 소비행태를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 한편에서는 LCD TV, 3백만원대의 고가 노트북 등 고가제품 시장이 활성화되지만, 다른 쪽에서는 1백만원 이하 가격대의 실용성 위주 노트북 시장, 가격파괴형 저가브랜드에 대한 호응도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