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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이스터스초이스 광고strategy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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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4 06: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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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이스터스초이스 광고strategy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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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난제를 극복하는,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戰略) .
Index
Analysis
1
2
3
Strategy
Creative
- Brand
- Competitor
- Problem
- Consumer
- Strategy Market
- CBi
- Final Strategy
- Print
- BTL
Analysis
Brand Analysis
Strength
네슬레의 세계적 브랜드 신뢰도
Weakness
인스턴트 커피 시장의 후발주자
생활 수준 향상으로 원두커피 선호
Opportunity
경쟁사 맥심의 시장 점유율
Threat
Brand Analysis
Strength
Weakness
Threat
Opportunity
세계적 브랜드
전략(戰略) 적 판촉
R&D
첨단 공법
고급 이미지
고객 만족도 1위
빈약한 파워
한정된 고객층
후발 주자
거리감
노사갈등
커피 소비 증가세
원두커피 선호
세계화로 친숙한 ...

의 난제를 극복하는,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戰略) .
Index
Analysis
1
2
3
Strategy
Creative
- Brand
- Competitor
- Problem
- Consumer
- Strategy Market
- CBi
- Final Strategy
- Print
- BTL
Analysis
Brand Analysis
Strength
네슬레의 세계적 브랜드 신뢰도
Weakness
인스턴트 커피 시장의 후발주자
생활 수준 향상으로 원두커피 선호
Opportunity
경쟁사 맥심의 시장 점유율
Threat
Brand Analysis
Strength
Weakness
Threat
Opportunity
세계적 브랜드
전략(戰略) 적 판촉
R&D
첨단 공법
고급 이미지
고객 만족도 1위
빈약한 파워
한정된 고객층
후발 주자
거리감
노사갈등
커피 소비 증가세
원두커피 선호
세계화로 친숙한 외국브랜드
프리미엄 커피 시장성
강력한
웰빙 트렌드 ; 건강 음료
국제 원두가격 상승
먹거리 안전 문제
경제불황
경쟁자
Competitor Analysis
지배적 점유율을 가진,
MAXIM
Problem
難題
Opportunity
Strength
Weakness
Threat
Opportunity
세계적 브랜드
전략(戰略) 적 판촉
R&D
첨단 공법
고급 이미지
고객 만족도 1위
빈약한 파워
한정된 고객층
후발 주자
거리감
노사갈등
커피 소비 증가세
원두커피 선호
세계화로 친숙한 외국브랜드
프리미엄 커피 시장성
강력한
웰빙 트렌드 ; 건강 음료
국제 원두가격 상승
먹거리 안전 문제
경제불황
경쟁자
Consumer Analysis
커피의 TOM
2009. 11. 24~27, 자체조사,
2-30대 남녀, n=73
41.1%
37%
11%
()
일주일 커피 음용량
커피 음용 형태
캔커피
3…(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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