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초콜릿,도브기업분석,초콜릿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8:18
본문
Download : 도브초콜릿,도브기업분석,초콜릿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도브초콜릿,도브기업분석,초콜릿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도브초콜릿,도브기업분석,초콜릿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도브초콜릿 도브기업 초콜릿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도브초콜릿,도브기업분석,초콜릿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_SLIDE_1_
_SLIDE_2_
01. Background & Defini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03. Brand Naming Strategy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06. Final Recommendation
CONTENTS_SLIDE_3_
BACKGROUND& DEFINITION
_SLIDE_4_
2006년 카카오가 몸에 좋다고 알려지면서
카카오 ingredient 초콜릿 신제품이 시장에 많이 출시 됨
이후 2007년 매출 3450억원 으로 정점을 찍음
카카오의 효능이 몸에 즉각적으로 나타나지 않자 소비자들이 외면
카카오초콜릿시장은 전년동기 대비 13% 감소
도브 역시 카카오 ingredient이 함유된 다크 초콜릿 인기가 시들해짐
하지만
BACKGROUND
_SLIDE_5_
VS
초콜릿 도브
생활용품 도브
BACKGROUND
도브하면 떠오르는 것은
초콜릿 도브는 정 반대 이미지인 생활용품 도브에게
사람들에 인식 속에 밀리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초…(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도브초콜릿,도브기업분석,초콜릿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Download : 도브초콜릿,도브기업분석,초콜릿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8 )
도브초콜릿,도브기업,초콜릿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