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lgreens.kr 마케팅에 서의 판매경로관리 > walgreens2 | walgreens.kr report

마케팅에 서의 판매경로관리 > walgreens2

본문 바로가기

walgreens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에 서의 판매경로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6:18

본문




Download : 마케팅에서의 판매경로관리.hwp





(4) 풀경로전략(戰略)
이것은 제조업자의 광고를 통하여 이미지가 형성된 소…(To be continued )



순서
마케팅에 서의 판매경로관리 , 마케팅에 서의 판매경로관리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서 판매경로관리

Download : 마케팅에서의 판매경로관리.hwp( 66 )




마케팅에서의%20판매경로관리_hwp_01.gif 마케팅에서의%20판매경로관리_hwp_02.gif
설명



다.

2. 판매경로의 유형

기업이 일반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판매경로에는 다음과 같은 유형이 있따
1) 제조업자 → 소비자
2) 제조업자 → 소매업자 → 소비자
3) 제조업자 → 도매업자 → 소매업자 → 소비자
4) 제조업자 → 1차도매업자 → 2차도매업자 → 소매업자 → 소비자
5) 제조업자 → 직영소매점 → 소비자

3. 판매경로정책

1) 판매경로정책의 의의
판매경로정책이란 기업이 생산한 제품이나 서어비스를 최종소비자에게 유통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판매경로를 어떻게 선정할 것인가를 결정하기 위한 지침을 의미한다. marketing 관리자는 판매경로를 선정할 때 단순히 현재의 입장에서만 다루지 말고 보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다루어야 할 것이며, 나아가서는 제경로기관이 기업의 goal(목표) 달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이들을 관리해야 할 것이다.
(2) 한정적 경로정책
이것은 제조업자가 자사제품을 취급하는 중간판매업자의 수를 한정하고 특정판매업자에게만 자사제품을 효율적으로 판매시키고자 하는 경로정책이다.
(3) 푸쉬경로전략(戰略)
이것은 특정제품의 제조업자가 광고에는 그다지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판매원에 의한 인적판매를 통해 그 제품을 소비자에게 ‘밀어 붙이면서’(push) 판매하는 재래식 경로정책을 의미한다.

마케팅에 서의 판매경로관리
마케팅,서,판매경로관리,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에 서의 판매경로관리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에서의 판매경로관리

1. 경로관리의 의의

경로관리란 독립적인 경로기관(intermediary)인 도매업자와 소매업자가 형성하는 판매경로를 적절히 선정하고 통제하는 것을 의미한다.

2) 판매경로선定義(정이) 기준
판매경로를 선정할 때 고려하여야 할 기준요소에는 제품의 성질, 시장의 성질, 기업의 재무적 요인 등이 있따

3) 판매경로정책의 유형
판매경로정책에는 다음과 같은 것이 있따
(1) 개방적 경로정책
이것은 제조업자가 자사제품을 취급하는 중간판매업자의 수를 한정하지 않고 어떤 판매업자라도 자사제품을 제한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경로정책이다.
Total 9,50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algreen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walgreen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