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lgreens.kr [경영,경제]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 - STP전략을 통한 성공한 기업 事例(사례) > walgreens2 | walgreens.kr report

[경영,경제]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 - STP전략을 통한 성공한 기업 事例(사례) > walgreens2

본문 바로가기

walgreens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 - STP전략을 통한 성공한 기업 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6 19:09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 - STP전략을 통한 성공한 기업 사례.hwp





어쨌든 말보로의 경우에는 거친 남성과 야성마의 이미지로
승부를 걸어 많은 소비자에게 어필한 strategy을 전개하였고,
이것이 성공의 기본 요소가 되었습니다.
2.Targeting
현대자동차는 소비자들이 중형차를 통해 소형차와는 다른 사회적 위상을 얻고자 한다는 점과 여성의 사회진출이 늘어남에 따라 기존의 주 고객층 이었던 40~50대 남성과 더불어 30~50대 여성도 중형차의 주요 고객으로 성장하였다는 점을 인식하고 이들을 EF소나타의 목표(goal)시장으로 선정하였다.

(2)말보루
1.Segmentation&Targeting
일단 당초 시장을 나누고 이중 여성이라는 표적 시장을 선정.
하지만, 이 결과는 나중에 오히려 마쵸맨으로 처음 되는
남성적인 이미지로 바뀌게 됩니다.
2.Positioning
이것은 제품의 의미 부여와 통합니다.

(3)MLB의 strategy

1.Segmentation
네이버스포츠에서 mlb.com은 중계권을 팔기 위해 무료 이미지공유나 경기결과, 하이라이트영상을 방영하고 있습니다. 우리 제품은 남성만을 위한 것이다.
우리 제품은 여성만을 위한 것이다.
즉 표적시장을 와일드한 남성으로 바꾸었다는 것입니다.
어쨌든 작은 시장에서 범용적인 시장으로 그 표적 시장을
다시 선정하여 성장했다는 의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설명

[경영,경제]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 - STP전략을 통한 성공한 기업 사례 , [경영,경제]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 - STP전략을 통한 성공한 기업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글로벌 비즈니스 이해 STP전략 성공한 기업 사례
[경영,경제]%20글로벌%20비즈니스의%20이해%20-%20STP전략을%20통한%20성공한%20기업%20사례_hwp_01.gif [경영,경제]%20글로벌%20비즈니스의%20이해%20-%20STP전략을%20통한%20성공한%20기업%20사례_hwp_02.gif [경영,경제]%20글로벌%20비즈니스의%20이해%20-%20STP전략을%20통한%20성공한%20기업%20사례_hwp_03.gif [경영,경제]%20글로벌%20비즈니스의%20이해%20-%20STP전략을%20통한%20성공한%20기업%20사례_hwp_04.gif [경영,경제]%20글로벌%20비즈니스의%20이해%20-%20STP전략을%20통한%20성공한%20기업%20사례_hwp_05.gif

Download : [경영,경제]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 - STP전략을 통한 성공한 기업 사례.hwp( 52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 - STP전략을 통한 성공한 기업 事例(사례)

경영,경제,글로벌,비즈니스,이해,STP전략,성공한,기업,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STPstrategy을 통한 성공한 기업 example(사례) -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



-목차-

1.example(사례)


2.자기생각


3.서지사항


1.example(사례)
(1)현대 자동차
1.Segmentation
현대자동차는 우선 자동차 이용과 관련된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기준으로 자동차 시장을 세분화하였다.

2.Targeting
박찬호,…(省略)

[경영,경제]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 - STP전략을 통한 성공한 기업 事例(사례)






다.
3.Positioning
현대자동차는 전문직 30~50대 여성과 자영업을 하는 40대 남성을 목표(goal)시장으로 하여 목표(goal)시장에 EF소나타가 效果(효과)적으로 침투하기 위하여 EF소나타가 기존 소나타보다 현대적이고 개방적이며 개성적이라는 점을 부각시키면서 포지셔닝 하였다.
Total 9,50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algreen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walgreen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