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홍보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22:45
본문
Download : 마케팅 홍보전략.hwp
Needs(필요)가 일차적 욕구(태생적)라면 Wants는 이차적 욕구(후천적학습)이다.마케팅홍보전략 , 마케팅 홍보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marketing 홍보전략
다. 기업이 최소 한번이라도 거래를 한 경우 우리는 고객(Customer)이라 부르며 그 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경우 단골(Client)이라고 한다.
고객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인가 ? 그것은 소비자의 필요(Needs)와 욕구(Want)를 이해하고 문제를 해결해 주어야 한다. 오늘날 소비자 중심의 기업활동이 중시되고…(省略)
본 자료는 마케팅 홍보전략에 대해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Download : 마케팅 홍보전략.hwp( 21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marketing 홍보전략
I. 소비자 행동의 결정요인
II. 소비자 행동analysis(분석)
III. 마케팅 프로세스의 단계
1. 마케팅environment(환경) 의 analysis(분석)
2. 마케팅책략
1) 시장세분화
2) 표적시장 선정
3) 포지셔닝
3. 마케팅 믹스
4. 마케팅 매니지먼트 시스템 구축
IV. 소매점의 마케팅
1. 제품의 판매책략
2. 점포의 외형적 이미지 책략
3. 판매원 관리
4. 촉진책략
5. 소매점의 매출變化(변화)요인
6. 소매점포의 마케팅책략
7. 매장운영 책략
8. 소매점의 홍보촉진 방법
9. 판매 포인트 점검사항
10.업종별 마케팅 홍보책략
11.고객을 위한 신 槪念의 발상전환
마케팅이란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상품을 생산하고 생산된 제품을 광고나 판매 촉진 활동을 통해 다수의 소비자에게 판매하려는 노력이다.
I. 소비자행동의 결정요인
소비자는 왕이다.
소매업의 마케팅기능은 고객이 희망하는 상품과 관련된 서비스를 고객이 원하는 시기와 장소에 맞춰 적당한 가격과 수량으로 제공하는 활동이다.
마케팅활동을 통해서 고객을 창조하고 거래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여 단골을 만드는 것 이 마케팅의 goal(목표) 이다.






레포트/경영경제
본 reference(자료)는 marketing 홍보전략에 대해 정리(整理) 한 리포트입니다. 마케팅의 核心은 이러한 소비자의 욕구(결핍)와 교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