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닷컴의 기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13:48
본문
Download : 아마존닷컴의 기업분석.pptx
기업 사명문
_SLIDE_4_
아마존의 성공요인
①상품의 선택
②손쉬운 접근 사이트 구축
③희망목록(Wish List)
④도서추천(공동여과기법: Collaborative Filtering)
⑤고객서평
⑥원 클릭 기술
⑦DWIM
⑧이 메일(지속적 고객관리)
⑨협력기업 호로그램
⑩원 스톱 쇼핑
_SLIDE_5_
특정 점포에 모든 책 구비 불가능
Internet에서는 모든 책(책 정보) 구비
책의 구매자는 판매원과 물리적으로 많은 접촉을 필요로 하지 않음.
서적의 출판 & 유통이 매우 분산화
음반의 경우 몇 개의 메이저 레코드 회사의 monopoly 가능
포장이나 배송이 용이
① 상품의 선택 서적, 음반
_SLIDE_6_
아마존 닷컴 을 운영하기 위해
1년 동안 웹사이트와 데이터베이스호로그램 개발
이해하고 사용하기 쉽게 설계
→웹 페이지 에서 띄우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
대형그래픽 사용 지양
② 손쉬운 접근 사이트 구축
_SLIDE_7_
손쉬운 접근 사이트 구축
_SLIDE_8_
③…(생략(省略))
아마존닷컴의 기업분석
순서
다.
기업 사명문
_SLIDE_4_
아마존의 성공요인
①상품의 선택
②손쉬운 접...
_SLIDE_1_
Amazon.com
_SLIDE_2_
기업紹介(소개)
제공Internet을 통해 물건을 파는 세계 최초, 최대의 Internet 서점 이자 종합 쇼핑몰
-1995년 7월 제프리 베조스에 의해 설립
-워싱턴 시애틀에 위치한 미국 전자 상업 회사
-세계 220개국 2만 2000개가 넘는 웹사이트가 전략(戰略) 적 제휴를 통해 2000만 명이 넘는 고객을 확보
_SLIDE_3_
Amazon.com seeks
to be the world’s most customer-centric company,
A place where people can find and discover anything
they might want to buy online.
Amazon.com은 고객이 제일 우선이며,
그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지
상품을 구매하고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아마존닷컴의 기업분석
아마존닷컴,기업,경영경제,레포트
아마존닷컴의 기업분석 , 아마존닷컴의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마존닷컴 기업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아마존닷컴의 기업분석.pptx( 93 )
_SLIDE_1_
Amazon.com
_SLIDE_2_
기업紹介(소개)
제공Internet을 통해 물건을 파는 세계 최초, 최대의 Internet 서점 이자 종합 쇼핑몰
-1995년 7월 제프리 베조스에 의해 설립
-워싱턴 시애틀에 위치한 미국 전자 상업 회사
-세계 220개국 2만 2000개가 넘는 웹사이트가 전략(戰略) 적 제휴를 통해 2000만 명이 넘는 고객을 확보
_SLIDE_3_
Amazon.com seeks
to be the world’s most customer-centric company,
A place where people can find and discover anything
they might want to buy online.
Amazon.com은 고객이 제일 우선이며,
그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지
상품을 구매하고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