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SWOT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6:46
본문
Download : 모두투어 SWOT분석.hwp
이 서비스는 고객의 일정표 하단에 인천공항에 있는 담당 ‘모두투어’ 직원의 성명, 연락처 등을 남겨서 고객에게 문제가 발생했을 시 손쉽게 연락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이다.
ii) 업계 최초 실명제 센딩 서비스 실시
‘모두투어’가 여행업계 최초로 인천공항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이다.
모두투어 SWOT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모두투어 SWOT분석.hwp( 90 )






순서
모두투어 SWOT分析
1. Strength (강점)
- 상품/서비스 개혁능력i) 차별적인 여행상품 생산 : JM
JM은 쥬얼리 모드의 약자로서 ‘모두투어’가 런칭한 여행 명품 브랜드이다. 발리 불가리 리조트 투어, 고급 크루즈 투어 등 최소 수백~수천만 원 이상을 호가 하는 여행상품을 브랜드 런칭하면서 다른 홀세일러 여행사와 차별화된 상품을 생산하였다. 실명제 센딩 서비스를 통해 문제 해결창구의 일
모두투어 SWOTanalysis
모두투어 SWOT분석 , 모두투어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모두투어 SWOT
모두투어,SWOT,경영경제,레포트
다. 실버고객, 고소득층, 허니문 여행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여행상품을 개발하였다.